가격 인상 안내 (2021년 8월 1일부터)

안녕하세요, BME Airsoft 입니다.

BME Airsoft 를 애용하여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잘 아시다시피 저희는 현재 COVID-19 의 영향을 받아 원재로 단가 상승으로 인한 제조사 공급가 인상,
달러화의 강세와 운임비의 증가, 불량품의 대응 등 지속적으로 지출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6월 까지는 자체적인 비용 절감과 옥타곤에어소프트홍콩과의 공급가 조정을 통하여 추가적인 지출을 자체적으로 흡수하고 있었습니다.
다만 이러한 지출이 7월을 기점으로 더 이상 BME Airsoft 가 내부적으로 제어가 가능한 수준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이에따라 우수한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최고 만족도로 제공하기 위하여 해외 재고 전체 상품의 대한 가격을 인상합니다.

해외 발송 상품에 한하여 가격 조정이 진행될 예정이며, 인상율은 제품에 따라 5%~15% 수준으로 조정됩니다.
각 제품별 정확한 인상 가격은 2021년 8월 1일부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상된 가격은 2021년 8월 1일 0시 1분 이후 주문 건에 적용되오며 국내 재고는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이러한 조정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있어 이해하여 주시는 고객 모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욱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BME Airsoft 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이더블유컴퍼니 임직원 일동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The reCAPTCHA verification period has expired. Please reload the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