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y Pit Viper (R614) 관련안내

Army Pit Viper (R614) FAQ

2023년 7월 7일부터 부터 주문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발송을 시작하였습니다. 약 100개 분의 물량을 처리하여야 하오니 순서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7월 18일까지 모든 배송을 완료할 계획입니다.

Army 제품의 아시아 독점 총판인 Tiger111hk 와 직접 거래하기 때문입니다.

타 홍콩이나 대만, 국내 건샵에서는 추가 물량이 없지만 BME Airsoft 의 영원한 파트너인 옥타곤에어소프트홍콩 에서 충분한 수량을 구비해 두었습니다.

칼라파트는 총구 앞에 3D프린트된 주황색 플라스틱이 접착제로 고정됩니다.

파워브레이크는 노즐 안쪽에 장착됩니다.

제거 관련 문의는 일체 받지 않사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레귤러와 미들하이 버전은 국내에서만 통용되는 버전이며, Army 공식적으로 버전을 나누지는 않습니다.

아래 링크와 동일한 제품이오니 참고하여시기 바랍니다.

링크 보러가기 (tiger111hk)

Army Pit Viper 전량은 홍콩에서 발송됩니다.

주문 후 수령까지의 절차는 본 홈페이지 내 고객지원->주문순서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클릭하여 안내문 바로가기

총포협 검사비 55,000원+관부가세 약 40,000 원으로 총합 약 95,000원 정도이며, 한국 도착하면 총포협과 세관에서 직접 납부하는 방법을 문자 혹은 카카오톡으로 안내해줍니다.

저희 (BME Airsoft) 에게 납부하시는것이 아닌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취소는 아무때나 가능하지만 ‘적법화 작업중’ 이후에는 20USD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또한 ‘현지 발송 준비중’ 및 ‘운송 중’ 일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수령 후에 반품해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The reCAPTCHA verification period has expired. Please reload the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