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인상 안내 (2022년 9월 23일부터)

안녕하세요, BME Airsoft 입니다.

BME Airsoft 를 애용하여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COVID-19 의 영향으로 인한 원재료 단가 상승 및 운임비 상승의 위험은 어느정도 사그라들었으나,
지속되는 달러화의 초강세로 인하여 지출이 크게 늘어난 상황입니다.

2021년 8월 첫 단가 인상 이후, BME Airsoft 에서는 최대한 자체적 비용 절감과
옥타곤에어소프트 홍콩과의 공급가 조정, 그 외 파트너사와의 단가 조정 등으로
최대한 자체적으로 가격을 유지하고자 하였습니다.
하지만 현시점 기준으로 추가적인 가격 인상이 불가피한 상황입니다.

이에따라 해외 및 국내 재고 전체 상품의 대한 가격을 인상합니다.

인상율은 제품에 따라 평균 8% 수준으로 조정되오며, 일부 제품은 조정 대상서 제외됩니다.
각 제품별 정확한 인상 가격은 2022년 9월 23일 0시부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상된 가격은 2022년 9월 23일 0시 이후 주문 건에 적용되오며,
예약주문을 포함한 그 이전 주문 건은 기존 가격으로 출고됩니다.

저희 쇼핑몰을 이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BME Airsoft 는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서비스와 최대 만족을 위해 계속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조정을 통하여 더욱 더 차별화된 BME 만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제이더블유컴퍼니 임직원 일동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The reCAPTCHA verification period has expired. Please reload the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