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권 사전예약(프리오더)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BME Airsoft 입니다.

​WE L85A3 GBBR
Northeast UZI GBBR 1차분
Golden Eagle 가스샷건시리즈
​Octopus FMG-9 Kit
VFC FN FAL dx ver.
Double Eagle MWS 기반 Noveske N4 GBBR
Octagon Marui AKM 용 드럼 탄창

이제까지 pre-order 받은 제품만 생각 나는대로 적어봤습니다. 이 제품들 말고도 많습니다.

코로나 전에도 그랬지만, 코로나 이후 중화권 pre-order 는 그냥 기약 없는 기다림입니다.
실제로 위 제품군은 길게는 2년, 짧아도 6개월 이상 지연이 있었거나 아직도 진행 중입니다.

믿고 기다려 주시는 고객도 많았지만, 기다리다 지쳐 떠나가신 분도 많고
그리고 시간이 흘러 출시되고 나서 다시 마음이 바뀌어 구하려다 예약분으로 품절되어 구하지 못하시는 분도 많았습니다
이러한 피해 금액, 그리고 실제 발생한 금전적 손실을 고려하였을 때, 저희 샵에서 만 연간 1천만 원 규모 이상입니다.

매일같이 물어봐도 코로나 상황이 좋지 않다, 통관이 지연된다, 연말이다, 구정 연휴다 와 같은
그때의 변명만 듣기 때문에 실제로 pre-order를 한 고객에게 무언가 추가 안내도 어려운 상황이 계속되었습니다.

누적되는 지연 분량에 따라 관리 부담 및 실제 금전적 피해가 막심하여
BME Airsoft 는 제품군이나 제조사를 불문하고 중화권 제품 (대만, 홍콩, 중국) 의
사전예약/Pre-order 신규 접수를 중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 조치는 추가 안내가 있을 때 까지 유지될 예정이며, 기존 접수된 사전 예약분에 대해서는
최대한 빠른 시일내로 받아볼 수 있도록 매일같이 닦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VFC 및 그 자회사 제품군은 국내 정식 발매되지 않은 이상 취급하지 않습니다.

심각한 지연으로 인하여 피해를 보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올려 드리며,
​BME Airsoft 임직원은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보든 노력을 다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The reCAPTCHA verification period has expired. Please reload the page.